희망과 기대 뉴스희망과 기대 뉴스

춘천갑·을 허영·전성 예비후보 '원팀' 7대 공동공약 제시

춘천갑·을 허영·전성 예비후보 '원팀' 7대 공동공약 제시

이상학 기자
이상학 기자기자 페이지

(춘천=연합뉴스) 이상학 기자 = 제22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춘천·철원·화천·양구 갑(이하 춘천갑)과 춘천·철원·화천·양구 을(이하 춘천을) 선거구에 각각 출마한 허영·전성 예비후보가 7대 공동공약을 제시했다.

허영(왼쪽부터), 전성 예비후보 공동 기자회견
허영(왼쪽부터), 전성 예비후보 공동 기자회견

[촬영 이상학]

두 후보는 18일 오전 춘천시 소양강처녀상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7대 공약으로 "일자리 도시 춘천을 위한 기업혁신파크와 수열에네지클러스터 조기 완공, 수도권 광역철도 GTX-B 춘천 연장 사업비 문제 해결 및 조기 완공을 추진하겠다"고 밝혔다.

또 춘천역세권 개발 및 캠프페이지 국가도시재생혁신지구 지정, 서면대교와 소양8교 조기 완공, 중앙고속도로 철원 연장, 제2경춘국도 조기 추진, 강원내륙선(철원∼춘천∼홍천∼원주) 추진도 약속했다.

광고

이들은 GTX-B 춘천 연장과 관련해 "최근 연장이 확정됐지만, 4천억원이 넘는 사업비와 추산하기 힘든 운영비는 강원도와 춘천시가 감당해야 하는 상황"이라며 "재정이 열악한 지자체에 비용을 전액 부담시키는 정부와 집권 여당의 무책임함과 불합리함을 바로잡겠다"고 강조했다.

허 예비후보는 "이번 총선은 무능이 아닌 유능을, 무책임이 아닌 무한책임을 선택하는 선거"라며 "춘천의 승리, 강원의 승리, 나아가 국민의 승리를 이끌겠다"고 말했다.

전 예비후보는 "민생은 민주당이 가장 잘하는 일"이라며 "춘천의 백년을 이끌 일자리와 SOC 구축을 확실히 해내겠다"고 말했다.

hak

칭찬하다(3959)
허가 없이 전재할 수 없습니다:>희망과 기대 뉴스 » 춘천갑·을 허영·전성 예비후보 '원팀' 7대 공동공약 제시